일부 선거 관리들은 갑자기 투표가 계산할지 여부를 자신의 메일 미국 우편 서비스 (USPS)를 무력화하는 방법 도널드 Trump 의 노력의 놀라운 신호가 이미 상당한 일으키는 염려 유권자의 질문의 홍수를 받고있다 혼란과 2020 election.Trump의 훼손 신뢰는 올 가을 투표 메일에서 지원 기관에 대한 더욱 어렵게 만들 것 때문에 그가 USPS에 대한 추가 자금 지원에 반대 지난 주 인정했다.

최근 몇 주 동안 전국의 중요한 메일 지연의보고가 있었다 문제 우편 노동자와 민주당은 루이 DeJoy 전자 메일 관리자 일반 및 주요 공화당 기부자에 의해 부과 된 운영 변화에 부분적으로 기인했다.

변경을 통해 엄청난 조사에 직면 DeJoy 그는 선거 후까지의 변화를 중단했다 발표했다 œto 선거 마일 라에 미치는 영향 의 œavoid 심지어 외관.그 일시 정지에도 불구하고 DeJoy이 메일 선별기 사서함 및 보도 우편 시설에서 제거 다른 장비를 대체 할 것처럼 & # X27하지 않는다.

결정적인 목소리 & # X27 유권자 suppressionRead 이거요과의 싸움을 선도하는 미국 여성에 관계없이 DeJoy 의 발표는 피해가 voters 신뢰가 이미 완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마흔 다섯 미국인의 퍼센트는 2020 당첨이 정확 화생방 월스트리트 저널 여론 조사에 따르면 2016 년 그렇게 믿고 59 %에서 하락 전망이다.

일흔 셋 공화당의 퍼센트 우편으로 표결이 정확하게 조사 found.In 더글라스 카운티를 계산되지 않습니다 믿고 수백 유권자의 캔자스 캔자스 대학에 민주당 거점 집의 사무실에 전화 제이미 보이 군 서기 자신의 메일에 투표 용지 우편으로 지연 궁극적으로 인해 메일 문제의 계산 여부에 대한 우려로 지난 주.통화는 보이가 전화하는 사람이 걸려으로 곧 up.Shew 그의 사무실은 이미 기록 번호를받은 말했듯이 사무실 접수가 새 호출을 따기 것을 말했다 너무 많았다 메일에 November 에 대한 투표 요청 선거.그러나 지금까지 다시 5 월과 6 월 한 투표 용지에 메일을 요청한 지난 주 유권자들이 직접 자신의 요청 및 투표를 취소하고 프로세스에 대한 다른 질문을했다 할 수 있는지를 묻는 시작했다.

총 20에 대한 유권자을 통해 다음과 requests.œIt 의 좌절 취소했다.

WEA는 시도하는 사물과 빌드의 신뢰를 많이하고 봤는데 그의 사무실 최근에 유권자들이 투표 용지를 추적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제정 보이 말했다.

œElection 자신이 시스템을 구축하는 동안 다음 몇 주 안에 일한처럼 시스템의 불신 때문에 당신이 알고 발생 관리자 politics.보이 그가 사람들의 상당수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편 투표에 그는 보류 대면 투표에 필요한 선거 노동자의 부족에 직면 해 있기 때문이다.

그는 county 의 부재자 투표 프로그램이 안전한지 투표에서 메일이 계산됩니다 유권자를 안심하고있다.

그는 또한 보이가 USPS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메일에 투표 용지를 반환하는 유권자에 대한 우체국의 대안으로 공식 보관함을 찍고있는 것처럼 유권자들이 ballots.Many 선거 관리를 남길 수 있습니다 더 안전한 드롭 박스를 주문했다.

그러나 트럼프는 자신의 캠페인을 사용하는 펜실베니아을 차단하기 위해 고소.너무 드롭 박스를 반대 표시 없음 시위대는 캘리포니아 파사 데나에있는 우체국 앞에서 기자 회견 동안 플래 카드를 개최.사진 ‰ tienne 로랑 EPAVoters는 메일에서 투표에 대해 비슷한 질문 Tarrant 주 카운티 텍사스 포트 워스의 집에 선거 관리를 호출하고있다.

hasn t 석 달 그녀의 집 왼쪽 한 83 세 여자는 그녀가 didn t 그녀가 우체국을 믿을 수 믿기 때문에 그녀의 요청 취소 하이더 가르시아가 말했다 county 의 선거 administrator.Garcia 말했다 그의 사무실은 이제 부재자 투표 요청을 제출할 수있는 유권자를 생각 나게 된 것을 텍사스는 선거일 전에 사십오일 메일 링 유권자의 투표를 시작한다.

그는 또한 상태가 유권자들이 개인적으로 선거일 전에 조기 투표 사무원에 선거 사무실에 자신의 투표 용지를 반환 할 수 있도록되어 올해가 있었다IN 포크 카운티 플로리다 (그것은 보통 선거 당일에이를 수) 있음을 강조하고있다 화요일 주 약 150 유권자 지난 2 주 동안 24 개 취소 요청에 대한 자신의 메일에서 투표 용지에 대한 질문과 선거 사무소라는 한 로리 에드워즈 카운티 선거 감독관은 말했다.

유권자들은 투표 시간에 도착하고 있는지 여부 그들은 여전히 ​​메일 투표 용지를 (그들은 플로리다에서 할 수있는) 요청 후 직접 투표로 결정할 수에 대해 우려하고있다.

공무원들이 도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투표 용지를 voters을 찾고 버지니아에서 드롭 박스 options.And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 한 유권자의 수백에 따라 자신의 부재자 투표 용지 요청을 무효화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 금요일에 선거의 상태 보드라고 워싱턴 포스트.(주에서 유권자들이 직접 투표 전에 무효화해야하는 투표소에 투표 용지에 메일 자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전문가는 메일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표를 고려하더라도 두려움의 광범위한 보고서 가운데 ​​최근 몇 주 동안 성장 우편 노동자 메일 뒤에 탈퇴 및 정렬 기계 우편 시설에서 이동되는 이야기된다.

트럼프는 거짓 그것이 true.The 오하이오 주 법무 장관 공화당의 데이브 요스트 것을 아무런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대폭적인 사기로 이어질 것입니다 말하는 연습에 대해 악담을했다 USPS의 변화가 크게 선거에 대한 신뢰를 훼손 할 수 있다는 트럼프 경고했다.

요스트 이번 주 트럼프에게 편지에 쓴 œWhatever 개혁은 우편 서비스에 필요한 그것은 2020 년 선거에서 우리의 믿음의 비용으로 올 수 없습니다.

œAnything 이하 모든 적시에 우편으로 부재자 투표 용지 것 강탈 정직한 승리의 승자와 공정한 패배에서 오는 평화의 패자의 적시 영수증 전체 신뢰보다.

우리 나라는 더 이상 덩치 보이 캔자스 카운티 서기의 참을 수 없어 그가로 미국인 결과는 합법적이었다 믿지 않았다 경우 선거 후 지도자를 선택하는 œThe 능력을 무슨 일이 일어날 지 걱정했다 린든 존슨 말했다 우리 공화국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그는 말했다.

œIf 우리는 우리가 더 이상 유효 생각하면 어떤 일이 발생하지 거기에 대한 불신 뿌리 계속?하남스카이차 이마에뾰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