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doesn t 누군가가 화요일에 disappointed.The 전 부사장 사실상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될 것 자신의 실행 동료 A와 조 바이든 후비는 그가에 August.The 선택의 첫 주에 선택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누가 문제 과정은 크게 두 다스 이름으로 많은 사람들이 거의 선거를 결정하지 mates.Vice대통령 후보를 실행 잠재력과 정치 공작원들 사이의 일반적인 규칙으로 주위에 떠있는 것처럼 함께 비밀로 유지 된이 후보가 어떤 해를하지 않는다 사람을 선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2020 년 대선 사이클 Biden s의 선택은 중요성을 추가했습니다.

그는 2020 년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하면 바이든은 그가 을 느끼는 사람이 될 것을 그는 즉시 역할에 대한 2024.Biden 의 공개 기준에 대한 경합에 자신의 부통령을 가하고 다시 선거에 출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적했다 œsimpatico 와 그리고 여성합니다.

그는 최근 œfour 검은 색 women 그는 고려하고 수확이 있었다 말했다.

가까운 Biden 의 측근에 민주당 바이든에 약 6 이름 아래 자신의 풀을 축소했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선택을 게임을 기사에 바이든 자신 또는 익명의 민주당 요원에 의해 언급 된 많은 후보 중에서 매우 undecided.But 또는 전문가들은 법 집행 자격 증명으로 권한 상승 사람에게 희망의 favorites.Democrats는 플로리다 하원 의원 발 데밍 스 전 수석을보고 싶다가 각각의 모든 이익 집단과 민주당의 분야를 충족시킬 어떤 한 사람이 없다 올랜도 경찰의 .민주당은 플로리다 의원 발 데밍 스를보고 싶습니다 법 집행 자격 증명으로 권한 상승 사람에게 희망.사진 ReutersBut 진보와 그 산하 단체들은 그가 당의 미래가 진보와 만 함께 있다는 인식이 전국의 진보를 보여 조지아 민주당 스테이시 브람스 또는 매사추세츠 상원 의원 엘리자베스 Warren.œThe 캠페인의 요구와 같은 사람을 추진해 왔습니다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은 자신의 부통령 후보로 진보 정말 강력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찰스 챔벌레인 미네소타을 기대 한 파티에서 group.At 한 점 중도 외부 미국의 진보적 인 민주주의의 집행 이사 Klobuchar 전 상원 의원 에이미 클로 부차는 실행의 자신을했다.

한편 전국의 시장은 자신의 GET 중 하나를보고 싶다 고개를 끄덕 누군가 집행 경험과 주 전체 선거 승리의 역사를 생각 Atlanta 의 키샤 랜스 Bottoms.Democrats 원하는처럼 미시간 주지사 그레첸 같은 사람 휘트 머 또는 뉴 멕시코 주지사 미셸 루한 그리샴.바이든은 도널드 트럼프를 축출하는 데 유용한 군사 배경이 일리노이 주 상원 의원 태미 덕 워스 추진 한 생각 기타.임원 경험과 주 전체 선거 승리의 역사를 생각 민주당 원하는 미시간 주지사 그레첸 휘트 머 같은 사람.사진 APAnd은 최근에 전 오바마 행정부의 국가 안보 보좌관 수잔 라이스 단일 후보에 맞는 everyone.Dorian 워렌 진보의 대통령이 법안 Biden 의 잠재적 인 실행에 대한 정치 기사의 화제 mate.But 없었다 바이든은 아브람을 선택하고 그녀가 간과한다면 그녀가 실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하는 조직 그룹 커뮤니티 변경.œBut IT는이 궁극적으로 선택하는 사람들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확실히 실망있을 것입니다.

나는 둘째 바이든 팀 스테이시 에이 브람스? 에이 브람스 팀의 다음 최고의 사용을 상상할 수 앞으로 그녀의 후보 퍼팅에 적극적이었다 무엇인가 생각합니다.

그들은 열심히 워렌 같은 기자와 브람스의 대리들과의 인터뷰를 설정합니다.

브람스는 Biden.Other 그룹에 대한 복수의 모금 활동은 또한 그들의 선택의 지원에서의 활동에 등장했다.

민주당 베테랑 그룹 VoteVets이 Duckworth.œTammy을 추진 광고를 발표 한 것은 그들이 보고 있다고이 밖으로 종류의 유일한 베테랑이었다 존 솔츠 VoteVets의 회장은 말했다.

우리가하려고했던 것의 œThe 점은의 모습과 그녀가 considered.전국 지자체가 꽉 커뮤니티를 즐길되어야한다는 것을 표시했다.

더 눈에 띄는 시장들 중 하나는 로스 앤젤레스의 에릭 가르 세티는 바이든은 자신의 선택을 돕는 혐의로 기소위원회에 있습니다.

다른 도시에있는 그의 대응은 특히 Demings 추진 된 바지 또는 Demings.œThe 플로리다 시장들에 대한지지를 표명 한 데이턴 오하이오 난 웨일 리의 시장은 말했다.

œ 우리가 되세요 키샤 WEA 다시 약 흥분도 믹스에 mayor.전국 지자체는 자신의 GET 고개를 끄덕 애틀랜타 시장 같은 사람 키샤 랜스 중 하나를보고 싶다 바닥.사진 레베카 F 밀러 APIt 의 가능한 바이든 그가 선택합니다 사람에 따라 민주당의 분야를 변화 격노 할 것이다.

그는 백인 여자를 선택합니다 경우 바이든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커뮤니티에 실망 위험.바이든은 중도를 선택합니다 경우 그는 그 날개 활동가들 사이에서 당과 우울 투표율의 진보적 인 날개 실망 할 수있다.

바이든은 진보을 선택합니다 경우에 그는 캠페인 온건파 공화당을 해제 할 수 있으며 동맹국들은 그가 임원이 전 부사장에 가입 볼 열망하는 유권자들에게 일시 정지를 줄 수있는 의회의 구성원을 선택합니다 woo.If에 노력하고있다.

자유주의에 대해 실시한 최근 ​​여론 조사 진행에 대한 데이터는 독립적 인 유권자는 자신이 생각하는 민주당을 걱정 수있는 쌀이나 브람스 같은 ​​사람 집어 경우 바이든 실행중인 mate.And을 따기에 œgoverning effectiveness 에 중점을두고 싶은 것을 발견 싱크 탱크 Biden s의 실행 메이트는 주 전체 선거 승리의 기록을 필요로한다.

나도 에이 브람스 또는 라이스 장관은 지금까지 주 전체 선거 승리 없다.

그녀는 최근에게 Maine.In에서 해리스를 따기에 바이든을 경고했다 기증자의 세트를 공화당 상원 의원 수잔 콜린스 도전에 대한 심각한 표정을했다 비록 라이스 장관은 CNBC report.But Biden s의에 따르면 연방 캠페인을 실행 적이있다 위험은 지금까지 확장합니다.

그래서 더 과거 사이클에 비해 파티에서 민주당 그들은 단지 바이든 Trump.œI는 바이든 집어 경우 태미 덕 워스 이외의 누군가가 WEA 다시 여전히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Soltz 적극적으로 공격에가는 것을 말할 것 이길보고 싶은 말 고 말했다.

해외축구중계 교대염색